Project Description

Title

Classic Smoky Make Up

Description

웨딩 시즌이라 결혼식장이나 웨딩 스튜디오에서 들러리로 촬영을 하는 경우가 잦은 5월.
이러한 촬영을 위한 추천 메이크업, Classic Smoky Make Up. 결혼식 하객 메이크업이라면 화사하되 눈매는 또렷하게 잡아주는 단정한 룩을 추천하지만 스튜디오에서 신부님과 함께 찍는 웨딩 들러리 촬영이라면 클래식한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웨딩촬영은 바스트 컷이 아닌 풀샷 위주로 촬영이 진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은 사실 진할수록 이목구비가 또렷하게 나온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는 한 가지가 있다. 진한 메이크업으로 신부보다 주목이 될까봐 망설여 진다는 것.
하지만 이러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신부는 사실 웨딩드레스 그 자체 하나만으로도 아름다움에서 넘볼 수 없는 대상이기 때문이다.

굳이 스모키가 아니여도 괜찮다. 스모키보다 살짝 내츄럴한 세미느낌도 괜찮지만 중요한 점은 너무 트렌디한 느낌보다는 클래식한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할 것.
블랙이나 그레이 블루계열의 쿨톤보다는 브라운이나 골드와 같은 웜톤 계열의 섀도우 컬러가 좋다.
화사한 느낌을 주고싶다면 코랄과 브라운을 믹스하는 것도 좋은 방법.

립은 드레스 컬러와 디자인에 고려하여 초이스 하는게 좋다. 아이 메이크업이 다소 진한데 들러리 드레스도 모던하지 않고 화려하다면 립은 컬러를 조금 다운 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