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2700-1500 씬치에쉬브라운

STYLE DESCRIPTION

단발머리에서 긴머리로 기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커트 스타일. 머리숱이 많고 원랭스 커트에 지겨움을 느끼셨다면 자연스러운 레이어 커트와 질감처리를 혼합하여 손질이 쉽고 모발양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전해 볼 만한 스타일입니다.
옴브레컬러 기법으로 3가지 명도가 다르게 들어가는 탈색과 염색을 통하여 커트의 율동감을 더욱 잘 표현 되도록 하였으며, 베이스 컬러와 하이라이트 컬러의 이질감과 딱딱한 느낌보다는 연결감을 느낄수 있도록 호일 워크 작업으로 시술 하였고 에쉬브라운과 블루의 조합으로 눈내리는 겨울에 반사되는 컬러가 매력적으로 표현될 것 입니다. 지루하지 않고 특별한 컬러를 원하시는 고객님에게 신비로운 느낌을 극대화 시켜 표현하였습니다.

base 13-Lv 은빛 에쉬브라운
highlite 탈색의 타임과 횟수의 차이, 블루컬러, 에쉬염색의 조합으로 인하여 만들어진 컬러. 16Lv과 14Lv​

​Point! 무거운 머리에 탈색과 은빛 에쉬브라운컬러&블루의 조합으로 도시적인 감성과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 하였습니다.

HOW TO STYLING

샴푸 후 타월 드라이를 마치고 핸드 드라이를 할 때, 페이스라인 쪽 머리는 앞쪽방향으로 말려줍니다. 전체적으로 두피를 먼저 말려주고 난 뒤에는 전체적인 모발이 뒷쪽을 향하도록 모발의 방향성 넣어서 말려줍니다.  32mm 아이롱을 이용하여 리버스로 웨이브를 넣어 주면 밝은 하이라이트 부분의 컬러가 눈에 잘 보이게 스타일링이 되며, 네이프쪽 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컬러의 명도가 다르고 호일워크 작업으로의 컬러 연출이기 때문에 스타일링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위로 높게 업스타일로 연출 시에는 투톤 느낌의 옴브레 컬러가 돋보입니다.

3300-1200 씬치에쉬브라운